너무 뻔뻔한 바람피는 남자친구

2022. 8. 1. 14:12카테고리 없음

너무 뻔뻔한 바람피는 남자친구
4년 사귄 남자친구가 있는데, 사귀는 동안 여자 때문에 고민이 많았어요.
헤어진 마지막 날, 1년 사귄 여자와 함께 있는 것을 목격하고 그 자리에서 헤어지자고 했다. (그녀는 나를 모른다)
하지만 당시 나는 내가 산 옷과 시계를 차고 있었다.
그녀의 손목, 여자와 그녀의 어깨, 그녀의 손을 잡고
그녀의 옷은 그녀의 핫팬츠를 입은 여성의 다리를 덮고 있었습니다.
결혼을 전제로 연애를 해서 비싼 시계를 줬는데 그 상황을 생각하면 너무 억울하고 화가 나서 선물을 꽤 많이 줬다.
원래 선물을 돌려받을 수 있나요?
X는 법률 용어가 혼합된 선물이므로 이제 그는 자신의 것이라고 말하고 절대 반환하지 않습니다.
금액은 대략 300만원이 넘는다.
당신을 괴롭히고 싶어서 변호사를 고용하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조용히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 같다.
무너지는 일상으로 힘든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X는 새 여자친구와 함께 더 강해져서 내가 사준 시계를 차고 다시 그런 짓을 할 생각을 하기에는 너무 속상하다.


추천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