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우유를 마시고 이것이 나오는 것은 무엇입니까?

2022. 9. 6. 10:32카테고리 없음

나는 우유를 마시고 이것이 나오는 것은 무엇입니까?
글을 써본적이 없어서 어떻게 써야할지 모르겠네요
그냥 반말로 씁니다 (미리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나는 아침 일찍 세븐일레븐에서 우유를 샀다.
빵과 함께 마시려고 컵에 부었는데...

너 뭐야 이게 도대체 뭐야;
식기세척기에서 꺼내서 바로 우유를 부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오일? 같은 것이 떠돌아다니는
이상한거 봤어.. 너무 역겨워서 안마셔서 사진찍음

식기세척기 문제인가요 아니면 컵이 덜 기름진가요? 그리고 다른 컵을 가져와
만일을 대비하여 정제수로 두 번 헹구고 물기를 털어내십시오.
우유를 다시 부어

결과는 동일합니다
나는 우유를 마시는 동안 이런 것을 본 적이 없습니다.
헷갈리고 갖고싶은데 유통기한을 보니

더 혼란스럽고 당황스러워서... 이게 뭐지? 왜
유통기한이 남아있는데 뭐가 문제인가요?

질문을 못받아서 서울우유 본사에 연락을 했습니다.
사진으로는 구분이 안가는데...

내 눈으로만 볼 수 있을까...
어쨌든 절차를 육안으로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오늘이 아니라 다음주 월요일!
방문할 예정입니다....
드시지 마시고 냉장보관...
황당한가요...

서울우유에서 온 사람?
내가 우유에 대해 조금 아는 사람
그게 뭔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추신. 아무 생각 없이 컵에 담긴 우유를 마시지 마세요
우유를 마실 때 상태를 확인하십시오.


추천사이트